언론보도 THE CREATIVE CENTER

Home   >   언론보도

언론보도

게시글 검색
더킴로펌 창원본사, 코로나19 의한 개인회생 신청증가로 개인회생도 로펌시대 본격화
대빵 (thekim1) 조회수:63 추천수:0 221.167.75.108
2020-06-15 11:01:54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경제악화로 창원개인회생 신청자수가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창원개인회생 신청자수가 급증하다 보니 단순 수임료 수익을 얻기 위한 무자격 브로커들이 속출하면서 개인회생의 피해사례에 적색신호가 켜진 상태다.

무자격 브로커들이 개인회생 제도 이용 시 빚을 대부분 탕감 받을 수 있다며 채무자를 모아 억대의 수임료만 챙겨 빚을 탕감할 수 있다는 마지막 희망을 가지고 없는 형편에 힘들게 시간과 돈을 투자한 채무자들이 결국은 개인회생이 기각되어 다시 절망에 빠지는 일들도 속출하고 있다. 이렇듯 개인회생은 법적 절차로써 전문성이 부족하여 절차가 제대로 진행되지 못하는 경우 큰 피해가 발생하기 때문에 고도의 전문성과 공익적 신뢰도가 뒷받침되는 업무진행이 필요한 것이 사실이다.

특히 최근 코로나 19사태가 국가적 경제위기와 연동되어 개인회생, 개인파산과 같은 통합도산법제도의 업무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것이 현 법조계의 이다. 하지만, 개인회생 사건은 절차가 복잡하고 수임료가 적어 변호사들이 꺼리기 때문에 브로커가 개입할 소지가 크다는 게 법조계의 지적이다.

이에 법무법인 더킴로컴(이하 더킴로펌)은 창원, 김해 등 경남지역의 회생파산전문 로펌으로써, 도산법전문분야의 회생파산전문변호사와 회생경영사자격증을 지닌 10년이상의 경력의 회생 담당자들이 의뢰인 맞춤상담과 사건진행을 도와주며, 최근 급증한 창원개인회생 신청자들에 의해 개인회생 본격화에 돌입한다고 전했다.

더킴로펌 소속 회생파산전문변호사는 "궁극적으로 개인회생 의뢰인이 마치 자동차보험의 피보험자처럼 사고가 발생하면 즉시 대응하면서 전문적인 매뉴얼에 따른 상담, 안내, 절차진행 및 후속처리를 보장받을 수 있어야 한다는 생각이 기본적인 방향이다"고 강고하면서 "그 동안 개인회생 의뢰인에 대한 법률서비스의 질이 낮은 것을 당연시 하는 법조계의 잘못된 관행이 있었는데, 이제는 개인회생, 개인파산도 대규모 로펌에 의뢰하여 자동차보험회사에서 보험가입자에게 제공하는 수준의 즉시대응, 즉시상담, 즉시해결의 고품질 서비스가 제공되어야 한다."고 개인회생도 로펌시대가 열렸다고 설명했다. 

이에 더킴로펌은 로펌의 경쟁력은 변호사 그 자체라는 그 가치를 걸고, 이미 전문성을 인정받은 창원, 진해 지역 개인회생전문 외에도 형사전문변호사, 이혼전문변호사, 민사전문 등의 각각의 전담 변호사를 두고 있으며, 대표 변호사인 김형석 변호사는 대한변호사협회에서 경남최초의 형사전문변호사를 인증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창원지방법원의 기업회생, 파산절차에서 높은 수준의 회생 파산 업무에서 지속적으로 좋은 성과를 만들어내고 있으며, 창원, 김해를 비롯한 경남 전 지역의 개인 회생분야를 담당하고 있다.

창원, 김해 개인회생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더킴로펌’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수임료 분할 납부로 개인회생 신청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또한,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주말 및 야간 상담 예약이 가능하여 많은 현대인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KGDM

출처 : 경기도민일보(http://www.kgdm.co.kr)

 

 

기사바로보기 : http://www.kgdm.co.kr/news/articleView.html?idxno=701220

 

댓글[0]

열기 닫기